X

close open
RECENT ITEM

0

    /
    CUSTOMER CENTER
    1588-5767
    월-금 09:00 ~ 18:00
    점심시간 11:30~12:30
    토/일/공휴일 휴무
    BANK ACCOUNT
    오브맘코리아컴퍼니㈜
    KB국민은행
    401301-04-068435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자주묻는질문
    번호 제목
    11 [기타] 알마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하기   
    • harmas_kakaoplus.png (5KB)



    10 [상품관련] [예떼] 제로니모 절충형 디럭스 유모차 사용 설명서   
    • jeronimo.pdf (4MB)
    • JETTE JERONIMO 사용설명서 (하단 첨부파일 참고)


       











      ;


    9 [상품관련] [올가베베] 자주 하는 질문   
    8 [주문취소] [취소] 주문 취소 방법 안내   
    7 [적립금] 적립금은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   
    • 고객님 안녕하세요

      프리미엄 유아쇼핑몰 알마몰입니다.

      적립금의 경우는 상품의 금액이 3만원이 이상일시에만
      사용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 (배송총금액제외)

      3만원 이상일시 "결제예정금액" ->"적립금" 란에서
      사용가능하십니다.


      감사합니다. ;

    6 [환불요청] [교환 및 반품] 반품 후 환불절차   
    • ※ 카드결제
      제품의 반품(회수)이 완료 된 날짜로부터 약 3일 이내(토, 공유일 제외)에 카드결제가 취소됩니다.

     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,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약 7~10일 이후 승인 취소 및 한도 복원 처리됩니다.
      *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대금이 청구된 경우,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차감.

      ※ 현금결제
      제품의 반품(회수)이 완료 된 날짜로부터 약 2일 이내(토, 공유일 제외) 환불됩니다.
      환불은 주문자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.


    5 [기타] [교환 및 반품] 교환/반품 절차   
    • 고객 변심 및 주문착오에 의한 교환은 제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
      불량제품 또는 제품에 의한 문제 발생 시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.(제품수령 30일 이내)

      ;

      제품을 수령 후 불량여부가 확인 되었을때는 즉시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교환신청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(불량 교환 규정일인 30일이 경과되었을 경우에는 교환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      ;

      불량제품에 대한 교환을 받으 실 경우 전화상으로 불량여부의 판단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 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불량부위의 사진을 찍어 harmas@hmgkorea.com 로 고객님의성함, 연락처, 불량사유를 작성하여
     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처리 가능하며, 사진을 보내주실 수 없다면, 제품을 회수한 후 확인하고 처리 해드립니다.
      (불량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무료이며, 불량이 아닐시에는 변심교환으로 간주되어 왕복배송비 입금 후 교환이 진행 됩니다. )

    4 [교환 및 반품] 교환이나 반품이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•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.

     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, 파손되었을 경우는 알마가 부담을 하지만, 구매자의 변심 등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  ※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를 알마가 부담합니다.
      ※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시 배송비
      교환 : 재 배송비용+반송비용 = 5,000원
      반품 : 초기 배송비(무료배송 포함)+반송비용 = 5,000원

    3 [교환 및 반품] 제품을 받았는데, 교환/반품 할 수 있나요?    (1)
    •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      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가능합니다.

      - 제품 불량 및 오 배송의 경우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.(제품수령 30일 이내)

  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  알마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은 100% 수입품인 상품으로 일단, 포장 개봉 후 또는 조립이나 사용 후에는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어, 관련 법규정에 따라 A/S는 가능하나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 하오니 구입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;

      다음의 사유로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  - 제품 수령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경우
  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  - 본 품을 개봉 하지 않더라도,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/훼손된 경우
  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  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 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  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  - 승용완구 및 유모차 등의 경우 실내/실외에서 조립 및 시승한 경우
  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  ; 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Q&A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  ; ; ; ; ; ; ; ;
    2 [상품관련] [배송] 구매한 상품들은 합포장이 가능한가요?    (1)
    • 일반적으로 알마에서 구매하시는 상품들은 동일브랜드의 경우 합포장이 가능합니다.


      단, 타브랜드의 경우 합포장 불가합니다.

    1 [배송]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• Harmas의 배송은 본사배송/ 업체배송으로 나누어집니다.

      ;

      보통, 당일 오전 9시전까지 주문(결제완료)된 건은 당일 출고되어 평균 2~3(토요일, 공휴일 제외)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.

      도서지역은 2~4일, 택배사의 배송물량이 많은 연휴(추석,설) 전 후기간에는
     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리며, 언제나 더욱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      단, 업체배송의 경우 업체 재고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  ;


      *제품 발송시점 안내
      결제 완료일 기준 2~3일 소요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현재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
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